2008년 1월 30일 수요일

셀러브리티 장진영의 화이트닝에센스



아무리봐도 20대인 정말 부러운 장진영.
키, 몸매 동안의 얼굴도 30대로 안보이는 역할을 했지만,
역시 가장 돋보이게 한건 피부! 솔직히 싱글즈때도,
친구로 나온 엄정화보다 동생으로 보였는데 무튼 피부하나는 끝내주는것 같다.
장진영도 나처럼 잡티랑 기미때문에 고민할까.
요즘은 나이가 먹어서 인지, 잘 없어지지도 않고 ,
조금만 스트레스 쌓이거나, 하루 깜박하고 자외선차단제 안바르고 나가면
바로 칙칙해지고, 주위사람들이 얼굴이 안좋아 보인다고 아프냐고 묻지를 않나.
멀쩡한데 피부때문에 ..ㅠ 박피수술을 하자니, 돈도 없고,
열흘이나 집밖에 못나간다는데, 그럴만한 시간도 없고, 결국
나의 워너비 스타 장진영이 나온 SK2화이트닝 화이트닝에센스를 써볼까 한다.
워낙에 전부터 평도 좋았고, 그만큼 값도 꽤 나가는 터라, 고민도 했었는데
이젠 갈때까지 갔으니, 마지막으로 도전!
반드시 기미,잡티 하나없는 깨끗한 얼굴이 되고 말거다!




이건, 기미에 좋다는 미백에센스 ! 화이트닝 소스 덤 데피니션!
눈에 보이는 기미는 물론 보이지 않는 기미와 잘 케어되지 않는 뿌리 깊은 기미까지 케어하는 데일리 미백 기능성 에센스.
1. SK-ll 독자의 업그레이드된 MT블락커가 멜라닌이 생성- 전달-축적되는 3단계를 차단하여 피부 겉의 보이는 기미와 피부 속에서 올라오고 있는 기미를 동시에 케어 합니다.
2. SK-II 독자의 기술로 탄생한 덤 콤플렉스는 뿌리깊은 기미의 원인인 기저막 손상을 케어하여 효과를 보기 어려운 뿌리 깊은 기미까지 케어해 줍니다.
3. 피부 속 깊숙히까지 복합성분을 빠르게 전달해주어 산뜻하면서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4. 일년 내내, 매일 매일 사용하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입니다.




화이트닝 소스 인텐시브 마스크 (마스크 팩도 SK2)

화이트닝 에센스 1 병 분량의 미백성분인 MT블락커가 함유되어 단 5분만의 사용만으로도 환해진 피부톤을 실감할수 있는미백 기능성 인증 마스크 제품입니다.
1. 항산화 효과와 미세 순환을 증진시켜주는 헤스페레틴 콤플렉스 성분이 자외선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 합니다.
2. 글리세린 함유로 마스크를 뗀 후 촉촉한 피부로 동시에 케어해 줍니다.
3. 밀착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고품질 코튼 시트가 화이트닝 성분을 듬뿍 담고 있어 각질층 구석구석까지 미백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