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7일 월요일

T완전정복 하던날!




몇년전에 SK텔레콤 이였다가,

통신사 바꾸면 공짜로 해준다길래 ktf로 옮겼는데,

친구 핸드폰 바꾸러 갔다가 skt ,ktf 골랐다.

싼거 산다더니, 역시 돈이 많은 녀석이다.

걔네 엄마 올 동안에 같이 SK텔레콤 매뉴얼 보니까 꽤 재밌는게 많았다.T완전정복 거기 보니깐 상대성이론 완전정복이라나?

막 키작은 남자가 소개팅전화 와가지고 친구들이랑 키맞추려고 발악하지를 않나, tv쇼에 연말특집때 종종나오는 마술같은것도


카메라로 조작해서 안배워도 한것처럼 보이게 하고

노래 틀어놓고 립싱크하고 노래방에서 남친한테 영상전화오니깐 발라드 부르고 ㅋㅋ

어쨌든 나도 영상통화되는데 꽤 쓸모있는게 많았다. (나중에 해봐야지ㅋ)

몇십분뒤에 어머니 오셔서 가입하고 밥먹고 헤어져서

핸드폰산거 축하기념으로 영상통화를 했는데 ,

cf에 나오는것처럼 막 팔 뻗어서 얼굴 멀리하고 주먹쥐고

카메라에 가까이 하게 해서 내 얼굴 주먹만하다고 하면서 놀고 있는데, 순간 , 여기 길가 였지. -_- 사람들이 막 쳐다보고 당황!! 아 완전 xx였다 ㅠ 다음에는 주위에 사람들이 있나 없나

확인하고 영상통화 해야겠다. ㅠ 아니 뭐, 이제 조만간

적어도 5년안에는 영상통화가 보편화되서

그때 되면 쪽팔리다거나 이런거 없을것같지만,

내일은 무슨 완전정복을 해볼까? 마술이나 해볼까?

엄마 핸드폰이 sk텔레콤이니깐 엄마것으로 해야지.

게다가 100분 무료니깐, , 상관없겠지. 아!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 보니깐 이벤트도 하던데

참여해봐야겠다. 물론 엄마아이디로 ㅎㅎ


그나저나, 크리스마스는 커녕 신년이라고 카드한장 안보냈는데,

문자로 하기는 그렇고 주위사람들한테 온라인 연하장이나 한번 보내봐야겠다.

답장은 안 올지도 몰라도.. 뭐 주는게 결국 남는게 되겠지?







밑에 동영상은 내가 했던짓!

http://www.24hourst.com/







댓글 없음: